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바바파파 텀블러 핑쿠핑쿠 귀요미!! 본문

리얼 리뷰

GS25 바바파파 텀블러 핑쿠핑쿠 귀요미!!

말랑세아 2018. 2. 7. 12:30

편의점 GS25에서

지난 1월에 행사한

바바파파 텀블러!!

드뎌 제 손 안에

들어왔네요.

 

 

 

 

 

 

GS25에서

CAFE25 15잔 마시면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바바파파 텀블러!

이벤트는 진작에 끝났구요...

상품 수령하기 까지

기간이 좀 걸려서

애타게 기다렸네요.

 

 

 

 

 

 

제조년월이

2018. 01!!

만들어진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신상 제품이네요.

취급사항 꼼꼼히

읽어보고

조심히 써야겠어요.

 

 

 

 

 

 

박스를 열고

제품을 꺼내보니

비닐에 한번 더

포장되어 있는

바바파파 텀블러에요.

 

 

 

 

 

 

짜~잔

핑쿠핑쿠한

바바파파 텀블러에요.

핑크 덕후에겐

넘나 심쿵한

제품이네요.

 

 

 

 

 

 

바바파파와 CAFE25의

콜라보!

지난 12월엔

다이어리!

1월엔 텀블러!

앞으로 또 어떤게

나올런지

기대가 되네요.

 

 

 

 

 

 

보온 보냉이 가능한

바바파파 텀블러의

용량은 500ml!!

디자인도 맘에 들지만

용량이 크다는 점도

맘에 드네요.

 

 

 

 

 

 

첨엔 써모스 제품이

아니라고 해서 실망했지만

왠지 득템 못하면

나중에 후회할 거 같아

질렀는데

받고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잘 구입한 듯 싶네요.

 

 

 

 

 

제품은 물론

상자까지도 귀여운

바바파파 텀블러!

앞으론 스타벅스 갈

항상 데리고 다녀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