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롯데리아 몰랑이 무드등~ 깜찍 귀요미~ 본문

리얼 리뷰

롯데리아 몰랑이 무드등~ 깜찍 귀요미~

말랑세아 2018. 2. 28. 12:00

롯데리아 2월 행사

중의 하나인

몰랑이 무드등 증정

이벤트!!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엔 질러버렸네요.

 

 

 

 

 

 

저희 집 근처

롯데리아 매장에서

구입한 몰랑이 무드등이에요.

한개 남았다는 말에

바로 데려왔네요.

 

 

 

 

 

 

가격은 세트 구매시

7,000원

단품 구매시

15,000원이에요.

저는 햄버거 세트와 함께

주문했네요.

 

 

 

 

 

 

롯데리아 몰랑이 무드등은

AAA배터리 3개를 넣어야

불이 들어오는데요...

건전지는 별도로 구입해야해요.

저는 건전지 구입을

깜빡하고 그냥 집에 왔네요.

아쉽게도 불 킨 모습은

다음에~

 

 

 

 

 

 

박스를 열면

하얀 천 안에 담겨 있는

몰랑이 무드등을

 볼 수 있어요.

 

 

 

 

 

 

디자인은 말할 것도 없이

심쿵 그 자체~~

크기도 16CM라

생각보다

큰 편이더라구요.

 

 

 

 

 

 

사랑스런 뒷태도

역시 심쿵~

꼬리가 받침대 역할을

하는 거 같네요.

 

 

 

 

 

작년 8월 롯데리아

장난감으로 나온

미니 몰랑이 무드등과

함께 모아 봤어요.

왠지 엄마 몰랑이와

아이들 같네요.

롯데리아 몰랑이 무드등!

영롱한 자태를 보니

깜찍 귀요미 그 자체네요.

앞으로 저의 굿밤을

책임져 줄 거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