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롯데리아 잠만보 이상해씨 인형 겟!! 본문

리얼 리뷰

롯데리아 잠만보 이상해씨 인형 겟!!

말랑세아 2018. 5. 3. 12:30

롯데리아에서

5월행사로 나온

잠만보 인형과

이상해씨 인형!

구입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냅다 질렀네요.

호갱님 인증!

 

 

 

 

 

 

데려온 잠만보 인형과

이상해씨 인형이에요.

50cm의 대형 인형인지라

들고 오는데

팔 빠지는 줄 알았네요.

 

 

 

 

 

 

먼저 잠만보 인형이에요.

빵빵한 배가 눈에

젤 먼저 들어오네요.

 

 

 

 

 

 

뒷태도 넘나 심쿵!

껴안아 주고 싶은

뒷태이지 않나요?!

 

 

 

 

 

 

 머리부터 발톱까지

같은 재질로 세심하게

잘 만들어진

잠만보 인형이에요.

 

 

 

 

 

 

그런데 손톱은

빳빳한 부직포로

만들어져서

좀 그렇더라구요.

 

 

 

 

 

 

요건 이상해씨 인형이에요.

첨엔 잠만보 인형만

구매하려고 했는데

이상해씨 인형

실물로 보니

지름신이 오더라구요.

 

 

 

 

 

 

이상해씨 인형은

엎드려서 잠자는 자세라

베고 눕기엔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안고 있는 걸로

만족하려구요.

 

 

 

 

 

 

잠만보 손톱과 같이

이상해씨 손톱 발톱도

부직포로 만들어졌어요.

가격도 꽤 나가는데

이왕 만드는거

손톱 발톱도 같은

재질로 만들면

좀 좋았을텐데...

옥의티네요.

 

 

 

 

 

 

이상해씨 잠만보 둘 다

2018년 4월에 만들어진

따끈따끈한

신상 제품이에요.

인형 가격은

세트 구매시 25000원이라

토탈 6만원 넘게 주고

구입했는데

느낌은 인형사니

햄버거 주는 거 같네요.

 

 

 

 

 

가격은 비싸지만 

사이즈도 크고

촉감도 말랑말랑

폭신폭신하며

넘나 귀여워서

안샀으면 후회할뻔 했네요.

롯데리아 잠만보 인형과

이상해씨 인형!

대만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