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농심 매콤 너구보나라 먹어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농심 매콤 너구보나라 먹어본 후기

말랑세아 2018. 5. 16. 12:00

제가 요즘

까르보 불닭복음면에

한창 빠져 있는데요...

며칠전에 편의점 가니

다 팔리고 없더라구요.

그래서 차선책으로

매콤 너구보나라를

먹어봤어요.

 

 

 

 

 

 

너구보나라는

너구리 까르보나라의

줄임말로

농심에서 나왔어요.

가격은 편의점 기준

1600원이에요.

 

 

 

 

 

 

제품 한개 당

용량은 102g이고

열량은 445kcal에요.

그 외 영양정보

확인하세요.

 

 

 

 

 

 

구성은 단촐해요.

면과 분말스프!

 

 

 

 

 

 

건더기는 별도 봉지에

담겨져 있지 않고

면 아래에 있는데요...

다시마와 너구리 모양

어묵, 튀김 비슷한거

이렇게 3가지 있고

야채는 없어요.

 

 

 

 

 

 

조리법은 뜨거운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은 뒤 뚜껑을

덮어주세요.

 

 

 

 

 

 

4분 후에

면을 잘 저어준 뒤

뚜껑에 표시된 부분을

젓가락으로 뚫은 다음

물을 버려주세요.

 

 

 

 

 

 

마지막으로

분말 스프를 넣고

잘 비벼주면

끝!

 

 

 

 

 

 

맛보기 전에

향을 맡아봤는데요...

치즈향이 솔솔

올라오더라구요.

크림향도 살짝 났네요.

 

 

 

 

 

 

농심 매콤 너구보나라

맛은 매콤하긴 한데

그리 맵지는 않구요...

제 입맛엔 좀 짜더라구요.

그리고 까르보나라 특유의

느끼하고 꾸떡한 맛은

 전혀 느낄 수가 없었네요.

 

 

 

 

 

삼양 까르보 불닭볶음면과

비교하제 입맛엔

까르보불닭이

더 맛있는거 같네요.

너구리는 볶음라면보단

국물라면 즉 오리지널이

더 나은 듯 싶네요.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