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라벨리 악마콘 본문

먹는 재미

gs25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라벨리 악마콘

말랑세아 2018. 6. 8. 12:30

편의점 GS25 앱

나만의 냉장고의

이벤트 중에 하나인

출석체크!

25일 이상 출첵하면

행사 상품을 기프티콘으로

증정하는데요...

 

 

 

지난 5월엔 대상 제품이

라벨리 악마콘이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출첵에 참여하여

기프티콘을 받았고

어제 집근처 GS25에 가서

실물로 교환하여

먹어봤어요.

 

 

 

 

 

 

GS25 편의점

라벨리 악마콘은

콘 아이스크림으로

가격은 1500원이에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돌아다니면서 먹으면

금방 녹을까봐

매장 안에서 먹었네요.

 

 

 

 

 

 

악마콘은 몇년 전에

나왔던 악마빙수의

아이스크림 버전으로

초코칩과 초코, 민트

아이스크림 등

3가지 조합으로 이루어진

아이스크림이에요.

 

 

 

 

 

 

용량은 150ml이고

칼로리는 

298kcal에요.

 

 

 

 

 

 

먼저 첫번째

종이껍질을 벗기면

초코 아이스크림과

초코칩이 나와요.

 

 

 

 

 

 

초코칩은 박혀

있기도 하지만

일부 가루가

우수수 떨어져서

좀 그러하더라구요.

먹으면서 테이블 청소도

같이 했네요.

 

 

 

 

 

 

초코 부분

누구나 다 아는

초코맛 아이스크림이라

달달하고 부드러웠고

간간히 초코칩이 씹혀서

맛있었네요. 

 

 

 

 

 

초코 아이스크림을

다 먹으면

민트 아이스크림이

나오는데요...

달달한 입맛을

시원하게 해줘서

무난했네요.

 

 

 

편의점 아이스크림

gs25 악마콘은

호불호가 있겠지만

민트를 좋아하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면 무더운 여름에

한번쯤은 드셔봐도

좋을거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