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라면 먹어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라면 먹어본 후기

말랑세아 2018. 5. 29. 12:00

편의점에서

라면 쇼핑 하다가

농심에서 신제품

컵라면이 나왔길래

냉큼 집어왔네요.

 

 

 

 

 

 

농심에서 새로 출시한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은 편의점 기준

1,6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컵라면 치고는

비싼 가격이죠?!

 

 

 

 

 

 

용량은 122g이고

칼로리는 500kcal에요.

그 외 영양성분

살펴보세요.

 

 

 

 

 

 

구성은 면과

매콤한 비빔소스,

고소한 후첨토핑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후첨토핑이

먼가 했더니

땅콩과 파슬리가루

더라구요.

저는 치킨이 들어 있는

알았네요.

 

 

 

 

 

 

조리법은 면에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4분 후 뚜껑 위

표시 부분에

구멍을 뚫어

물을 버린 다음

 

 

 

 

 

 

매콤한 비빔소스를 넣고

잘 비벼주세요.

 

 

 

 

 

 

마지막으로

후첨토핑을 뿌려주면

완성!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은

양념치킨 맛이

살짝 나긴 하지만

그리 맵지 않았어요.

 

 

 

 

 

그리고 땅콩이랑

면을 같이 씹으니

식감이 좀 별로더라구요.

전반적으로 맛은

무난한데

재구매할 정도의 맛은

아닌거 같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