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삼양 짜장불닭볶음면 맛있어요 본문

먹는 재미

삼양 짜장불닭볶음면 맛있어요

말랑세아 2018. 6. 6. 13:00

저는 불닭볶음면과

짜파게티를 조합한

불닭게티를

즐겨 먹는데요...

삼양에서 불닭볶음면

시리즈로

짜장불닭볶음면이

출시되었다고 하길래

먹어봤어요.

 

 

 

 

 

 

짜장과 불닭의

화끈한 만남!

짜장불닭볶음면은

봉지라면과 컵라면

둘 다 판매하고 있고

저는 GS25 편의점에서

봉지라면으로

구입했어요,

가격은 1500원이에요.

 

 

 

 

 

 

총 내용량은

140g이고

칼로리는 560kcal에요.

그 외 영양성분

확인하세요.

 

 

 

 

 

 

짜장불닭볶음면은

면과 후레이크

액상스프로

구성 되어 있어요.

 

 

 

 

 

 

후레이크에는

당근, 양배추 등의

야채와 소량의 고기가

 들어 있는데요...

양이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짜장불닭볶음면을

더 맛있게 먹으려고

대파1/2대와

양파1/3개, 달걀 1개를

준비했답니다.

 

 

 

 

 

 

조리법 순서에 따라

냄비에 물 600ml를

붓고 팔팔 끓인 다음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끓여주세요.

 

 

 

 

 

 

면이 다 익히지 않은

상태에서 꺼내

체에 받쳐

찬물 샤워 한 뒤

물기를 빼주세요.

 

 

 

면은 나중에 야채와 함께

볶아야 하므로

완전히 안 익혀도 됩니다.

 

 

 

 

 

 

대파는 송송 썰고

양파는 좀 큼지막하게

썰어주세요.

 

 

 

 

 

 

달군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적당량 넣고

대파를 볶아주세요.

 

 

 

 

 

 

파향이 솔솔 올라오면

양파를 넣고

볶아주세요.

 

 

 

 

 

 

양파가 어느 정도 익으면

면과 후레이크,

액상소스를 넣고

각 재료들이 잘 섞이게

볶아주세요.

 

 

 

 

 

 

면이 완전히 익으면

접시에 담아내고

달걀후라이를 만든 뒤

얹어주면

끝!

그럴듯해 보이나요?!

 

 

 

 

 

 

먼저 짜장불닭볶음면의

맛이 어떤지 궁금해서

면만 먹어봤는데요...

기대했던 것보다

그리 맵지 않더라구요.

불닭시리즈 중에서

가장 안 매운 듯?!

먹다가 고춧가루

뿌려서 먹었네요.

그래도 전반적인

맛은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야채와

계란 후라이를

곁들여서 먹으니

제 입맛엔

더 맛있는 거 같네요.

매콤한 맛을

좋아하고 짜장라면

좋아한다면

삼양 짜장불닭볶음면

드셔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