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핑크자몽피지오 마셔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핑크자몽피지오 마셔본 후기

말랑세아 2018. 6. 21. 12:00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3가지 중 두번째로

핑크 자몽 피지오를

마셔봤어요.

 

 

 

 

 

 

핑크 자몽 피지오는

신선하게 착즙한 자몽이

스타벅스만의

수제 탄산 음료로

선보인 음료에요.

 

 

 

 

 

 

가격은

Tall : 6,300원

Grande : 6,800원

Venti : 7,300원이고

칼로리는 185kcal,

카페인은 0이랍니다.

 

 

 

 

 

 

저는 그란데주문했고

커스텀은 따로 하지 않았어요.

딱히 할 만하게 없어서

기본 커스텀으로 주문했네요.

 

 

 

 

 

 

생자몽 슬라이스가

한 조각 들어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자몽향이 꽤 강하게

나더라구요.

자몽의 쌉싸름한 맛과

탄산의 톡쏘는 청량감이

잘 어우러져서

제 입맛엔 무난했네요.

 

 

 

 

 

 

핑크 자몽 피지오는

달달한 맛은 거의 없고

자몽맛이 나는 피지오라

자몽 특유의 쓴맛이 강해서

자몽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입맛에 맞을 듯 싶네요.

자몽의 씁쓸한 맛을

좋아한다면 한번 마셔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