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올리브 타파네이드 샌드위치 추천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올리브 타파네이드 샌드위치 추천

말랑세아 2018. 6. 26. 13:30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올리브 타파네이드

샌드위치를 먹어봤어요.

 

 

 

 

 

 

올리브 타파네이드 샌드위치는

블랙 올리브로 만든

짭짤한 타파네이드 소스에

베이컨과 에멘탈 치즈,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

치아바타 샌드위치에요.

 

 

 

 

 

 

가격은 5,900원으로

좀 비싼 편이구요...

칼로리는 389kcal에요.

하지만 나트륨 함량이

1001mg이라

좀 그렇더라구요.

 

 

 

 

 

 

야채는 하나도 없고

담백한 빵에

블랙 올리브 소스와

햄, 치즈가 조합된

샌드위치라

맛이 무척이나

기대됐네요.

 

 

 

 

 

크게 한입 베어서

먹어보니

첫맛은 짜다!

생각보다 마니

짭쪼롬하더라구요.

나트륨 함량이

괜히 높은게 아니었어요.

 

 

 

 

 

 

그래도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약간 피자를 먹는 듯한

느낌?!

생각했던 것보다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순식간에 해치웠네요.

 

 

 

가격이 깡패인게

흠이긴 하지만

맛은 있으니

가끔 사먹을 듯 싶네요.

 

 

 

올리브 타파네이스 샌드위치!

진심 강력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