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편의점 베트남 쌀국수 비폰 포띠뽀 강추 본문

먹는 재미

GS25 편의점 베트남 쌀국수 비폰 포띠뽀 강추

말랑세아 2018. 7. 3. 12:00

편의점 GS25에서

독점으로 출시한

베트남 쌀국수

비폰 포띠뽀!

 

 

 

출시 하자마자

완판 되었다가

2차 재입고 되었다는

소식에 얼른 GS25에 가서

무려 5개나 사왔네요.

 

 

 

 

 

 

베트남 여행 가면

필수로 사와야 한다는

필수템!

비폰 포띠뽀는

컵라면 형태로

출시되었고

가격은 1900원이에요.

 

 

 

 

 

 

중량은 120g이고

칼로리는 280kcal에요.

무게도 가볍고

칼로리도 적게 나가네요.

 

 

 

 

 

 

구성은 면과

소고기 스프, 칠리스프,

야채스프, 미니 포크가

들어 있어요.

 

 

 

 

 

 

조리법에 따라

면 위에

야채 스프와

 

 

 

 

 

 

칠리소스,

소고기 스프를

골고루 뿌린 다음

 

 

 

 

 

 

끓는 물을

약 400ml를

용기 안쪽 선까지

붓어준 뒤

 

 

 

 

 

 

뚜껑을 덮고

약 3분간 기다린 후

잘 저어주면

완성이에요.

 

 

 

 

 

 

베트남 쌀국수

비폰 포띠뽀는

첨 먹어봤는데요...

생각보다 기대이상이네요.

 

 

 

카레 맛이 살짝 나면서

쌀국수 특유의

향신료 향이 느껴지지만

거슬리지 않고

국물이 진해서

맛이 기가 막히더라구요.

 

 

 

 

 

게다가 소고기도

우리나라 라면에서는

볼 수 없는

큼지막한 덩어리로

2~3점 들어 있고

누린내도 전혀 나지 않아서

너무 너무 맛잇게

먹었네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은

GS25 편의점

베트남 쌀국수

비폰 포띠뽀!

진심 강력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