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그린티프라푸치노 커스텀 텀블러쿠폰 사용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그린티프라푸치노 커스텀 텀블러쿠폰 사용

말랑세아 2018. 7. 9. 12:00

몇달전에 지인으로부터

스타벅스 텀블러를

선물받았는데요....

같이 동봉된 텀블러

음료 쿠폰 사용 기간이

얼마 안 남았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알차게

사용하고 왔네요.

 

 

 

 

 

 

스타벅스 텀블러 쿠폰은

무료 음료 쿠폰이라

아메리카노나 라떼 등

저렴한 가격의 음료를 마시면

왠지 손해보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평소에

마시기 어려운

비싼 음료를 마셔보기로 하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

슈렉프라푸치노가

눈에 확 들어와서

주문해봤어요.

 

 

 

 

 

 

슈렉프라푸치노는

그린티프라푸치노에

여러가지 재료를 추가해서

만든 음료인데요...

악마의 음료라고도

불린다네요.

 

 

 

 

 

 

제가 주문한

그린티프라푸치노

커스텀이에요.

그린티프라푸치노 벤티사이즈

샷 2번 추가, 자바칩 추가,

디카페인, 초콜릿 드리즐까지

합계 총 만원!!

 

 

 

하지만 텀블러쿠폰과

무료 엑스트라 등으로

1800원만

결제했어요.

이 정도면 선방했죠?!

 

 

 

 

 

휘핑크림과 초코릿 드리즐

많이 넣어달라고 했는데

이 정도면 많은건가요?!

왠지 전 보통으로

느껴지는건지...

자바칩도 반만 갈아 넣고

나머지는 올려달라고 했는데

밑으로 가라 앉았더라구요.

말하려다가 정신없이

바빠보여서

그냥 마셨네요.

 

 

 

 

 

 

슈렉프라푸치노는

첨 마셔봤는데

정말 생각했던 것보

너무 맛있어서 깜놀랬네요.

엄청 달달한 맛에

쌉싸름한 맛이

적당히 섞여있어서

존맛! 꿀맛!

스트레스 쌓여 있을때

슈렉프라푸치노 한잔 마시면

급 행복해질거 같네요.

 

 

 

 

 

 

다만 칼로리 폭탄에

사악한 가격이라

자주 사먹기는 힘들고

텀블러 쿠폰이나 별 쿠폰 등

무료 음료 쿠폰 있을때

사용해서 마시면

좋을 거 같네요.

스타벅스 비싼 음료!

슈렉프라푸치노

진심 강력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