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수박 블렌디드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수박 블렌디드

말랑세아 2018. 8. 9. 13:00

2018 여름

스타벅스 신메뉴

3가지 중 두번째로

수박 블렌디드를

마셔봤어요.

 

 

 

 

 

 

스타벅스 수박 블렌디드는

무더운 여름의 갈증을

해소해주는 고창 수박과

패션후르츠가 상큼하게

어우러진 제품이에요.

 

 

 

 

 

 

사이즈는 Tall

단품사이즈이고

가격은 6,500원이에요.

칼로리는 290kcal이고

카페인은 0랍니다.

 

 

 

 

 

 

윗부분에는 수박

아랫부분엔 요거트가

있는데요...

커스텀으로 요거트 빼고

주문할 수도 있더라구요.

저는 첨 먹어보는거라

일단 넣어서 먹어봤어요.

그리고 수박씨로 보이는건

패션 후르츠라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수박 블렌디드는

생각보다 제 입맛엔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그런 맛이었어요.

수박 맛이 나면서

요거트 맛이 같이 나는...

섞지 않고 수박만 먹으면

달고 맛있는데

같이 먹으니

오묘한 맛이 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수박 블렌디드보단

라임 망고 블렌디드가

더 입맛에 맞네요.

 

 

 

호불호가 심히 갈리던데

맛이 궁금하다면

한번쯤 드셔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을 거 같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