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후기 및 커스텀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후기 및 커스텀

말랑세아 2018. 8. 22. 13:30

스타벅스에서 비아를

구매했더니

아이스 커피 쿠폰을

무료로 주더라구요.

평소 달달한 커피를

즐겨 마시는 편이라

아이스커피는 한번도

마셔보지 않았는데...

쿠폰 덕분에 마셔봤네요.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는

케냐, 하우스 블렌드 등

약간의 산미가 있는 커피를

드립 방식으로 추출한 후

얼음과 함께 제공하는

 커피에요.

 

 

 

 

 

 

가격은

Tall : 4,100원

Grande : 4,600원

Venti : 5,100원이고

칼로리는 톨 사이즈 기준

5kcal랍니다.

 

 

 

 

 

 

저는 커스텀을 했는데요...

톨사이즈 기준

에스프레소 휩과

헤이즐넛 시럽 2번,

카라멜 드리즐을

추가했어요.

그래서 총 금액은

1200원!

 

 

 

 

 

 

사진 찍다가

발견했는데요...

휩이 녹아내리면서

점점 라떼 색깔이 되는게

신기하더라구요.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맛은 먼가 깔끔한 맛?!

콜드브루와 비슷하지만

아메리카노 보단 좀 더

연하고 가벼운 맛이라

제 입맛엔 무난했네요.

 

 

 

 

 

스타벅스 아이스커피는

깔끔하지만 가벼운 맛이라

진하고 묵직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샷추가해서 드시고

저처럼 달달한 맛을

 좋아한다면

에쏘휩과 시럽 추가해서

드시면 괜찮을 거 같네요.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