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세븐일레븐 편의점 컵라면 장흥버섯전골라면 후기 본문

먹는 재미

세븐일레븐 편의점 컵라면 장흥버섯전골라면 후기

말랑세아 2018. 10. 18. 13:30

며칠전에 오래간만에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방문했어요.

이것저것 쇼핑하다가

특색 있는 컵라면이

눈에 띄어서

데려왔는데요...

그건 바로

장흥 버섯전골 라면이에요.

 

 

 

 

 

 

세븐일레븐에서만

판매하는 PB상품

장흥 버섯 전골 라면은

컵라면 형태로

가격은 1500원이랍니다.

 

 

 

 

 

 

제조사는 팔도이고

총 내용량은 110g이며

칼로리는 445kcal에요.

그 외 영양성분

살펴보세요.

 

 

 

 

 

 

구성은 면과 건더기

분말스프, 액상스프로

이루어져 있어요.

 

 

 

 

 

 

건더기는 표고버섯과

야채류가 있는데

썩 많은 편은 아니에요.

그리고 표고버섯은

원산지가

장흥 7.97%,

중국산 92.03%로

중국산이 훨씬 많이

들어 있는데

버젓이 상표명에

장흥이 들어가 있는게

한편으론 씁쓸했네요.

 

 

 

 

 

 

 

조리 순서에 따라

면 위에 분말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붓은 뒤

4분 후에

액상스프를 넣고

잘 섞어주면 끝!

 

 

 

 

 

 

먼저 면발은 칼국수를

연상 시킬 만큼

두툼해서 좋았구요...

 

 

 

 

 

 

국물은 얼큰하고

매콤해서 괜찮았어요.

특히 말린 표고버섯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신라면과 비슷한 맛이

나더라구요.

 

 

 

 

 

하지만 건더기가

너무 부실한게

옥의 티?!

1500원이나 하는데

건더기가 적은게

아쉽네요.

그래도 얼큰하고 시원해서

해장용으로

괜찮을거 같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