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할로윈 음료 뱀파이어 프라푸치노 마셔봄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할로윈 음료 뱀파이어 프라푸치노 마셔봄

말랑세아 2018. 10. 24. 13:30

스타벅스에서

 할로윈을 맞이하여

음료 2종을

한정 판매하는데요...

먼저 뱀파이어 프라푸치노를

 마셔봤어요.

 

 

 

 

 

 

괴기스럽지만 사랑스러운

스타벅스만의 할로윈 음료

뱀파이어 프라푸치노는

Tall 사이즈 단품으로

가격은 6,500원이에요.

칼로리는 285kcal이고

카페인은 없답니다.

 

 

 

 

 

 

비주얼은 할로윈 음료답게

표현되어 있는데요...

먼저 피가 흐르는 듯한

요것은 딸기시럽이구요...

 

 

 

 

 

 

또 하나는 휘핑 크림 위에

얹어져 있는 박쥐 모양의

초콜릿 토핑이에요.

 

 

 

 

 

 

저는 특별한 커스텀은

하지 않았고

오리지널대로 주문해서

마셔봤는데요...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랑

비슷한 맛이네요.

딸기우유 맛?!

 

 

 

 

 

 

또한 박쥐 초콜릿 토핑은

달달해서 좋았는데

먹기 힘들어서

포크로 떠서 먹었네요.

전반적으로

뱀파이어 프라푸치노는

새콤달콤해서 무난했네요.

다만 가격이 사악한게

조금 아쉽네요.

한정 판매라고 하니

단종 되기전에 커스텀해서

마셔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