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2019 신메뉴 슈크림크런치라떼는 사랑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2019 신메뉴 슈크림크런치라떼는 사랑

말랑세아 2019. 2. 25. 12:00

스타벅스 음료 중

저의 최애 메뉴인

슈크림 라떼!

슈크림라떼가

2019년 봄시즌을 맞아

슈크림 크런치 라떼로

업그레이드 되어서

다시 나왔네요.

 

 

 

 

 

 

새롭게 돌아온 

슈 크림 크런치 라떼!

바삭한 슈크런치 토핑이 올라가

진짜 슈 크림 빵을 먹는

느낌을 구현한

새로운 슈크림 크런치

라떼의 가격은

Short : 5,600원

(Only HOT)

Tall : 6,100원

Grande : 6,600원

Venti : 7,100원이에요.

크런치 토핑이 추가

되어서 그런지

가격이 300원 올랐네요.

 

 

 

 

 

 

슈크림 크런치 라떼의

칼로리는

HOT : 330kcal

ICED : 275kcal이고

카페인은 핫과 아이스

동일하게 63mg

함유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아이스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했고

커스텀은 추가 없이

슈크림 휘핑을

많이 달라고 했네요.

슈크림 휘핑은

사랑이죠?!

 

 

 

 

 

 

슈크림 휘핑 위에 올려진

크런치 토핑이에요.

생각보다 많이 담아주셔서

조금 흘리기도 했는데요...

오도독 씹어 먹으니

바삭바삭하니

참 맛나네요.

다만 음료와 섞이면

눅눅해져서 맛이 좀

떨어지더라구요.

전 없는게 나은 듯 싶네요.

 

 

 

 

 

슈크림 크런치 라떼의 맛은

달달하고 부드러운

 핵존맛이네요.

넘 맛있어요.

요건 진짜 사랑이에요.

약 1년을 기다렸나요?!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스타벅스 신메뉴

슈크림 크런치 라떼

진심 강력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