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편의점 추천, 뭉개뭉계란 고구마 샐러드! 본문

먹는 재미

GS25 편의점 추천, 뭉개뭉계란 고구마 샐러드!

말랑세아 2017. 11. 21. 13:00

요즘 핫태핫태하다고

소문난 편의점 GS25의

뭉개뭉계란 고구마 샐러드를

먹어봤어요.

 

 

 

 

 

 

GS25 뭉개뭉계란은

샐러드 음식으로

고구마와 감자 그리고

최근에 출시된 단호박까지

세가지 맛이 있는데요...

저는 알바생이 고구마가

젤 맛있다고 추천해주길래

고구마로 선택했어요.

가격은 2,600원이랍니다.

 

 

 

 

 

 

제품 하나 당

용량은 170g이고

열량은 365kcal에요.

용량 대비 샐러드 치고는

칼로리가 살짝 높은 이죠?!

 

 

 

 

 

 

중국산 고구마 36.36%,

국내산 계란 33.33% 등이

함유된 뭉개뭉계란이에요.

 

 

 

 

 

 

먹는 방법은

봉지를 개봉하기 전에

안에 들어 있는 통계란을

손으로 으깨고 뭉개서

소스와 잘 섞은 다음

포장지 위를 개봉해서

숟가락으로 떠서

먹으면 되는데요...

 

 

 

 

 

 

저는 접시에 담아서

먹으려고 내용물을

전부 접시에 옮겼어요.

통계란은 달랑 1개

들어 있답니다.

 

 

 

 

 

 

내용물은 이게 전부에요.

그릇이 너무 큰건지는

모르겠지만

양이 적은건 맞죠?!

혼자 먹기에도 많이 적은듯?!

맛은 평범하게 생긴

샐러드 비주얼처럼

흔히 먹는 삶은 달걀에

달달한 고구마 샐러드 맛이에요.

누구나 다 아는 그 맛?!

제 입맛엔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그냥 샐러드만 먹는 것보다

식빵이나 모닝빵 사이에 넣어서

샌드위치로 먹으면

더 더 맛있을 거 같네요.

 

 

 

다만 2600원이란 가격 대비

양이 너무 적어서

1+1이나 2+1 행사 때

구매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뭉개뭉계란 고구마 샐러드!

저는 강력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