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 마셔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 마셔본 후기

말랑세아 2017. 12. 5. 13:00

스타벅스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로 출시된

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

14일까지 별 추가 적립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별 사냥 겸

신메뉴에 대한 호기심

때문에 마셔봤어요.

 

 

 

 

 

 

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는

크림의 부드러움과

피치 애플 사이더의

새콤 달콤함이 조화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음료에요.

 

 

 

 

 

 

가격은

Short : 5,100원

Tall : 5,600원

Grande : 6,100원

Venti : 6,600원이에요.

HOT, ICED 둘 다 있고

칼로리는 Tall 기준

350kcal랍니다.

 

 

 

 

 

 

저는 커스텀 없이

뜨겁게 톨로 주문했어요.

처음 나오건라 기본으로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답게

장식이 참 예뻐요.

로즈마리와 레드 커런트라던데...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니

넘 좋더라구요.

 

 

 

 

 

 

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의 맛은

복숭아 쥬스와 사과 쥬스가

섞인 맛?!

휘핑과 음료가 섞이니

요플레 맛도 나고

쿨피스 맛도 나네요.

달달하고 상콤해서

제 입맛엔 괜찮았네요.

 

 

 

 

 

저는 따뜻한 것보다는

아이스로 마시는게

더 맛있을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조만간 아이스로

마셔봐야겠어요.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스타벅스 신메뉴

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

마셔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