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편의점 매콤달콤 치킨강정 먹어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GS25 편의점 매콤달콤 치킨강정 먹어본 후기

말랑세아 2017. 11. 28. 15:00

편의점에서 맥주와 함께 먹을

안주거리 찾다가 발견한

매콤달콤 치킨강정!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알바생이 맛있다고 해서

덥썩 데려왔네요.

 

 

 

 

 

 

GS25 유어스

매콤달콤 치킨강정은

즉석 식품으로

가격은 3,500원이에요.

 

 

 

 

 

 

국내산 닭고기로 만든

안심치킨볼과

중국산 고구마 외

여러가지 재료가 포함된

매콤달콤 치킨강정이에요.

원재료명 및 원산지

살펴보세요.

 

 

 

 

 

 

매콤달콤 치킨강정은

안심 치킨볼 7개와

고구마 5조각,

그리고 견과류가 토핑으로

뿌려져 있어요.

조리법은 전자렌지에

1분 20초 ~ 1분 40초 정도

돌려주면 됩니다.

 

 

 

 

 

 

GS25 매콤달콤

치킨강정의 맛은

흔히 먹는 순살닭강정

맛이에요.

매콤한 맛 보다는

달콤한 맛이 강한게

아쉽더라구요.

제가 매운 음식을

잘 먹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제 입맛엔 1도 맵지 않았네요.

그리고 냉장 식품이라

막 튀긴 치킨 강정에 비해

눅눅한 건 어쩔 수 없는 듯...

 

 

 

 

 

고구마도 역시

달달해서 먹을만했네요.

gs25 매콤달콤 치킨강정은

양 대비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점과

양념의 맛이

아쉬운 제품이네요.

그래도 혼술 안주로는

괜찮은 제품이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