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롯데리아 헬로키티&위베어베어스 인형 귀요미 본문

리얼 리뷰

롯데리아 헬로키티&위베어베어스 인형 귀요미

말랑세아 2018. 12. 3. 13:00

전 세계 최초!

헬로키티와 위베베

콜라보 인형을

롯데리아에서

12월 1일부터

판매 중인데요...

키티 덕후는 아니지만

온라인 후기를 보니

넘나 귀여워서

안 살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데려왔네요.

 

 

 

 

 

 

롯데리아

키티 위베베 인형은

햄버거 세트 구매 시

9,000원

인형 단품만 구매 시

15,0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요.

저는 하나만

고를 수가 없어서

셋 다 데려왔네요.

 

 

 

 

 

 

먼저 헬로키티

아이스베어

인형이에요.

상자 안에

귀여운 엽서도 같이

들어 있답니다.

 

 

 

 

 

 

단독샷이에요.

크기는 한손 안에

들어올 정도?!

그리 크지는 않아요.

 

 

 

 

 

 

이 친구는

헬로키티 그리즐리에요.

역시 이 상품 박스에도

엽서가 함께

들어 있답니다.

 

 

 

 

 

 

저는 원래 위베베에서

아이스 베어를

젤 좋아했는데

키티 콜라보

인형 중에서는

그리즐리가 젤

맘에 드네요.

 

 

 

 

 

 

마지막으로 헬로키티

판다 인형이에요.

같이 들어 있는

엽서도 살펴보세요.

 

 

 

 

 

 

판다는 아이스베어,

그리즐리와 다르게

눈이 나란히 있지 않고

목도 약간 어색해 보여서

불량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혹시라도 구매하신다면

매장에서 잘 보고

데려오세요.

 

 

 

 

 

위에서 내려다 보면

판다, 그리즐리,

아이스베어의

얼굴이 보이구요...

단 모자는 벗겨지지

않는답니다.

 

 

 

 

 

 

정면에서 바라보면

귀여운 키티의

얼굴이 여요.

넘나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나요?!

 

 

 

너무 이쁜 친구들이라

보고만 있어도

입가에 미소가

한가득~

 

 

 

롯데리아

햄버거 먹는 것보다

인형 사러 가는게

주 목적이 되버렸네요.

담엔 또 어떤 인형이

나올지 기대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