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던킨도너츠 헬로키티 램프 무드등 귀염뽀짝 본문

리얼 리뷰

던킨도너츠 헬로키티 램프 무드등 귀염뽀짝

말랑세아 2019. 3. 26. 14:00

던킨도너츠에서

 헬로키티와 콜라보로

도넛, 손거울 등

여러가지 상품들을

판매 중인데요...

이번에 한정판

램프, 무드등이

출시되어서

고민고민하다가

귀여운 이미지에

홀짝 반해 데려왔네요.

 

 

 

 

 

 

헬로키티 램프는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저는 해피앱을 통해

사전예약을 해서

2900에 겟했어요.

 

 

 

 

 

 

헬로키티 램프는

아담한 미니 사이즈이고

충전은 핸드폰 충전기

또는 보조배터리로

충전이 가능해서

전선없이 사용 가능한

무드등이에요.

 

 

 

 

 

 

충전 후에 터치하면

화이트 헬로키티가

옐로우 헬로키티로

변신하고

 

 

 

 

 

 

또 터치하면

핑크 헬로키티로

변신!

생각보다 밝아서

무드등으로는

취향저격이네요.

 

 

 

 

 

게다가 재질도

실리콘이어서

말랑말랑하고

사이즈도 작아서

완전 귀염뽀짝!

소장가치는 충분한 제품이라

잘 살 듯 싶네요.

헬로키티 좋아하신

분들이라면

구매하셔도 좋을 듯 싶네요.

한정판매 중이니

어서 서둘러서 구매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