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신메뉴 봄딸기라떼 딸기우유맛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신메뉴 봄딸기라떼 딸기우유맛

말랑세아 2019. 3. 11. 14:30

스타벅스에서 봄을 맞아

딸기 음료 3종!

딸기라떼,

딸기유스베리티,

딸기파인주스를

출시했어요.

3월 5일부터

2주 동안만 판매하는

딸기 음료 3종 중

봄딸기라떼를

마셔봤어요.

 

 

 

 

 

 

스타벅스 봄딸기라떼는

신선한 딸기의 새콤함과

아가베에서 오는 달콤함이

부드럽게 만난 라떼에요.

ONLY ICED만

가능한 음료랍니다.

 

 

 

 

 

 

봄딸기라떼는 Grande

단일 사이즈이고

가격은 6,900원이에요

겁나 비싸죠?!

칼로리는 240kcal이고

카페인은 없답니다.

그리고 무료 음료 쿠폰은

사용 불가이나

텀블러 쿠폰은

사용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봄딸기라떼에는

생딸기가 토핑으로

올라가 있어요.

음료 마시기 전에

생딸기부터 먹어봤는데

새콤하니 맛나더라구요.

 

 

 

 

 

 

봄딸기라떼

비주얼보세요.

색감이 참 예쁘죠?!

저는 커스텀을

아가베 시럽 5

변경해서 주문했어요.

기본은 3인데

밍밍하다는 후기를 봐서

추가하였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맛은

완전 상콤 달달하네요.

 

 

 

 

 

스타벅스 봄딸기라떼는

그냥 딸기우유 맛이네요.

상콤 달콤해서 맛은 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하려구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