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벚꽃음료 체리블라썸라떼는 사랑이에요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벚꽃음료 체리블라썸라떼는 사랑이에요

말랑세아 2019. 4. 1. 13:30

스타벅스에서

봄시즌만 되면

항상 출시되는 음료!

체리블라썸 라떼가

올해에도 어김없이

출시되었어요.

한창 비누맛, 향수맛 커피라고

엄청 혹평 받았었는데...

이번엔 괜찮다는 평이 많아서

뒤늦게 마셔봤어요.

 

 

 

 

 

 

벚꽃이 사르르

 내려앉은 듯한

사랑스러운

체리블라썸 라떼는

HOT와 ICED가 있고

가격은

Tall : 6,100원

Grande : 6,600원

Venti : 7,100원이에요.

 

 

 

 

 

 

칼로리는

Tall 기준

335kcal이고

카페인은 75mg

함유되어 있어요.

HOT와 ICED

동일하니 참고하세요.

 

 

 

 

 

 

체리블라썸 라떼는

맛도 맛이지만

비주얼이 훌륭한 것도

한몫하는데요...

올해에도 어김없이

비주얼이 넘나 예쁘네요.

특히 토핑이 넘나 예쁘죠?!

토핑은 바삭바삭하니

맛있어서 흡입했네요.

 

 

 

 

 

 

저는 HOT과 ICED 중

ICED 그란데로 주문했고

커스텀없이 오리지널로

마셔봤는데요...

엄청 달달하니 맛나네요.

화장품 맛과 향이

거의 안나고

딱 알맞은 달달함과

부드러움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체리블라썸 라떼네요.

 

 

 

 

 

기존 메뉴인 돌체라떼와

거의 비슷한 맛이어서

돌체라떼를 좋아하신다면

체리블라썸 라떼도

입맛에 맞을 듯 싶네요.

예쁜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체리블라썸 라떼!

진심 강력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