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오뚜기 진짜쫄면 엄지척 본문

먹는 재미

오뚜기 진짜쫄면 엄지척

말랑세아 2018. 8. 28. 11:30

대세 예능인 미식가

이영자님이 홍보하는

오뚜기 진짜쫄면!

친구가 하도 맛있다고

극찬하길래

먹어봤어요.

 

 

 

 

 

 

매콤 달콤

쫄깃 탱글한

오뚜지 진짜쫄면!

저는 2마트에서

4+1개 4,980원에

구입했어요.

 

 

 

 

 

 

진짜쫄면 한개당

내용량은 150g이고

칼로리는 560kcal에요.

그 외 영양성분

확인하세요.

 

 

 

 

 

 

구성은 면과

액체스프,

건더기 스프로

이루어져 있어요.

 

 

 

 

 

 

건더기 스프엔

건양배추와 건대파,

계란모양의 어묵이

들어 있어요.

 

 

 

 

 

 

조리법에 따라

냄비에 건더기 스프와

물 550ml를 붓고

물이 끓으면

면을 넣어서

3분 30초간

끓여주세요.

 

 

 

 

 

 

면이 알맞게 익으면

체에 받쳐

찬물에 3~4회 행군 다음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물기를 제거하는 동안

냉장고에 오이와 삼겹살이

조금 남아 있길래

삶은 달걀과 함께

같이 먹으려고

오이는 채썰고

삼겹살은 노릇노릇하게

구웠내요.

 

 

 

 

 

 

물기를 완전히

제거한 면에

액체스프를 붓고

양손으로 비빈 다음

 

 

 

 

 

 

그릇에 담아내면

오뚜기 진짜쫄면

완성이에요.

 

 

 

 

 

 

오뚜기 진짜 쫄면의

맛은 기대 이상이네요.

면은 비빔면 보다

훨씬 쫄깃쫄깃

탱탱해서 맛있었구요...

소스는 맵고 달고

짠편인데 매운 맛이

강하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제 입맛엔

딱이었네요.

 

 

 

 

 

그리고 액체스프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부족한것 보단

넉넉한게 좋잖아요?!

 

 

 

저는 오이와 삶은 달걀,

삼겹살과 같이 먹으니

금상첨화네요.

그냥 면만 먹는 것보다

콩나물, 양배추 등

야채와 곁들여 먹으면

파는 쫄면과 더 비슷해서

맛있을거 같네요.

 

 

 

오뚜기 진짜쫄면

진심 강력 추천하니

꼭 드셔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