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밀크카라멜 콜드브루 프라푸치노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밀크카라멜 콜드브루 프라푸치노

말랑세아 2018. 9. 4. 12:00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를

뒤늦게 마셔봤어요.

 

 

 

 

 

 

달콤한 밀크 카라멜과

스타벅스만의 콜드 브루가

깔끔하게 어우러진

여름저격 음료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에요.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의 가격은

Tall : 6,300원

Grande : 6,800원

Venti : 7,300원이고

칼로리는

Tall 사이즈 기준

300kcal에요.

카페인도 150mg

함유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첨 마셔본 거라

무료 음료 쿠폰을 사용해서

벤티 사이즈에

무료 엑스트라로

카라멜 드리즐을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음료를 유리잔이 아닌

머그잔에 담아주니

먼가 비주얼이...

유리잔에 담아주면

훨씬 더 비주얼이

살았을텐데..

조금 아쉬웠네요.

 

 

 

 

 

 

 

밀크 카라멜 콜드브루

프라푸치노의 맛은

시원하고 달달한 맛인데

뒷맛이 그리 텁텁한

단맛은 아니고

깔끔하고 심하게

달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섞지 않고 빨대 꽂아서

밑에만 마시면

커피맛만 나니

잘 섞어서 마시면

더욱 좋을 거 같네요.

 

 

 

스타벅스 신메뉴

밀크 카라멜 콜드브루

프라푸치노

제 입맛엔 호여서

종종 사먹을 거 같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