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윤식당 에그만두라면~ 푸짐한 한끼!! 본문

간단 요리

윤식당 에그만두라면~ 푸짐한 한끼!!

말랑세아 2018. 4. 11. 12:30

요즘 밤마다 윤식당을

다시보기 중인데요...

어제는 에그만두라면이

나오더라구요.

보는 순간 침샘 폭발!

그래서 냉장고에 남은

만두와 라면 등을 넣고

에그만두라면을

끓여먹었네요.

 

 

 

 

 

 

재료 (1인분 기준)

라면 1개, 만두 3개,

달걀 1개, 대파 1/3대,

청양고추 (추가) 1개

 

 

 

*저는 찐만두를

사용했는데

되도록이면 물만두를

준비해주세요.

*라면을 비롯한 재료들은

취향껏 준비해주세요.

 

 

 

 

 

 

대파와 청양고추는

송송 썰어 주세요.

 

 

 

 

 

 

냄비에 물 550ml를 넣고

끓여주세요.

물이 끓으면

건더기스프와

분말스프를 넣은 다음

 

 

 

 

 

 

면을 넣고 끓여주세요.

이 때 면은 젓가락으로

풀어주세요.

 

 

 

 

 

 

면이 풀어지면

만두를 넣고

약 2분간 끓여주세요.

 

 

 

 

 

 

면이 익으면

송송 썬 청양고추와

대파를 넣고

 

 

 

 

 

 

마지막으로

달걀을 넣어주세요.

노른자는 터트리지 말고

반숙이 될때까지만

끓여준 다음

가스불을 꺼주세요.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윤식당

 에그만두라면이에요.

 

 

 

 

 

쫄깃쫄깃하고

꼬들꼬들한 면발

진하고 얼큰한

국물까지...

언제 먹어도 맛나는

라면이네요.

 

 

 

 

 

 

라면 1개와 만두,

계란을 넣었더니

2인분 같은 1인분이네요.

고칼로리이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한끼 식사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에그만두라면!

만들어보세요.

Comments